본문 바로가기
tip/sns

[twitter / 트위터] 영상, 비디오, 사진 다운로드 받는 방법 (PC, 모바일)

by fluorite94 2020. 3. 26.
반응형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이나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모바일과 PC 두 환경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여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다운로드를 하기 전에 다운로드하고 싶은 트윗 링크를 알아야 합니다. 

 

트윗 링크를 복사하는 방법입니다.

 

게시글의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트윗 링크 복사하기]를 클릭하면 트윗 주소가 복사됩니다. 이렇게 복사한 트윗 링크로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지만 그중 2가지 사이트만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xtwitter입니다.

 

https://xxtwitter.com/

 

Twitter Video Downloader

 

xxtwitter.com

xxtwitter 사이트는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심플한 데다가 광고도 없고 다운로드 속도도 잘 나옵니다.

그리고 xxtwitter는 영상뿐만 아니라 사진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검색창에 복사한 트윗 링크를 삽입한 다음 [Download Videos or Photos]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렇게 트윗 링크를 입력하면 다운로드 용량이 나옵니다. 용량이 클수록 고화질의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xxtwitter 사이트에 들어와 링크를 입력하고 다운로드하는 것이 귀찮으시다면 복사한 트윗 링크 앞에 xx를 붙여서 브라우저 주소창에 입력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트윗 링크가 'twitter.com/abc' 라면 'xxtwitter.com/abc'로 앞에 xx만 붙여서 주소창에 입력하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소개드릴 사이트는 twittervideodownloade입니다.

 

http://twittervideodownloader.com/

 

Twitter Video Downloader - Download twitter videos & GIF Online

Twitter Video Downloader Download twitter videos & GIF from tweets Example: https://twitter.com/PassengersMovie/status/821025484150423557 Note: Due to the bug occurred on 28th April 2017, some twitter videos were not getting downloaded. The issue has been

twittervideodownloader.com

사용법은 동일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여 주소창에 복사한 트윗 링크를 입력한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오면 영상의 크기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wittervideodownloader 사이트는 영상 다운로드만 지원하며 사진 다운로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추천글 

 

[tip/sns] - [twitter / 트위터] 언어, 시간대 설정 변경하는 방법

 

[twitter / 트위터] 언어, 시간대 설정 변경하는 방법

트위터에 회원 가입하면 기본적으로 언어가 영어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언어와 시간대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트위터에 로그인하여 상단에 프로필을 클릭하여 [Settings and privacy]에 들어갑니다...

fluorite94.tistory.com

 

[tip/sns] - 카카오톡 단톡방 입력창 잠금 설정하는 방법 (직장인 필수 꿀팁)

 

카카오톡 단톡방 입력창 잠금 설정하는 방법 (직장인 필수 꿀팁)

카카오톡을 이용하다 보면 수많은 단체 카톡방(단톡방)들이 생깁니다. 회사나 모임, 동창 등등 다양한 부류의 단톡방이 생기는데 단톡방을 착각하여 채팅을 잘못 입력하여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이..

fluorite94.tistory.com

[tip/sns] - 카카오톡 PC버전 사진 묶어보내기 저장 / 전송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사진 묶어보내기 저장 / 전송 방법

카카오톡에서 여러 이미지를 한 번에 보내는 묶어 보내기 기능은 많은 사진들을 공유하거나 움기는 사용자에게 굉장히 편리한 기능입니다. 낱장으로 많은 하나의 메시지로 보내지 않고 게시판처럼 최대 30장까지..

fluorite94.tistory.com

[tip/sns] - 인스타그램 사진 /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사진 /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에는 많은 사진들과 동영상들이 있습니다. 해쉬태그를 이용하여 보고자 하는 게시글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다른 사람들의 사진들을 유용한 정보 같은 저장하고 싶은 사진들이 있을 때에 저장하는 방..

fluorite9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