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everywhere

[제주 / 제주 공항] 고기국수 맛집 골막식당 골막국수

by fluorite94 2022. 2. 14.
반응형

저는 제주도를 가면 항상 고기국수를 먹고 오는데요.

전날 과음을 하고 제주도에 가서 해장이 필요하기도 했고

날씨도 추워서 고기국수를 제일 먼저 먹었습니다.

 

제주도민에게 추천받아 간 골막식당은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온 적이 있는 고기국수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공항에서 6km정도 떨어져 있어서 그렇게 멀지 않고

제주시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기도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가게 옆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주차도 편리했습니다.

가게 외관은 찍지 못했네요.

 

 

메뉴는 단순합니다. 

고기국수, 수육, 주류만 판매하네요.

개인적으로 공깃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주방은 오픈주방으로 되어 있어 만드는 과정도 볼 수 있어서

신뢰가 더 갔던 것 같습니다.

 

 

모든 재료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잇네요.

돼지고기부터 김치에 들어가는 배추, 고춧가루도 다 제주산이네요!

 

가게는 그렇게 크지않고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면 국수가 나옵니다.

테이블마다 후추와 고춧가루가 있습니다.

필요하면 추가로 더 간을 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는 직접 담그신다고 하네요. 겉절이 느낌이 납니다.

육수는 생각보다 좀 간간합니다.

면이 중면보다 두꺼워서 간을 좀 세게 한 것 같았습니다.

 

돼지 잡내가 하나도 없고 면도 고기도 두툼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다 먹고나니 공깃밥에 밥을 말아먹고 싶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위치 

제주 제주시 천수로 12

전화번호 : 064-753-6949
영업시간 : 매일 06:30:-18:00 (일요일 휴무)
라스트 오더 : 17:4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