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47

rticle_rep_thumbnail 알아두면 편리한 구글링 쉽게 하는 법 / 구글 검색 팁 9가지 구글에는 정말 많은 정보들이 있고, 다양한 검색 방법이 있습니다.간단한 연산자, 명령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특정 웹사이트의 정보 찾기"site:" site:뒤에 웹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입력한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예시로는 site:fluorite94.tistory.com 에어팟 을 검색하여제 블로그에 에어팟 정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2. 사전적 정의 찾기"define:" 단어의 사전적 정의를 찾으려면 검색 조건 앞에 "define:" 을 붙여줍니다.define:computer를 입력하면 컴퓨터의 사전적 의미를 찾아줍니다. 3. 원하는 파일 타입 검색하기"filetype:" filetype 명령어를 통해 원하는 타입의 파일을 찾을 수.. 2018. 10. 31.
rticle_rep_thumbnail [경산 카페 / 하양 카페] SNC 베이커리 팩토리 (SNC Bakery factory) 여기가 바로 빵천국이던가-! EK-43 오랜만이야 여전히 웅장하구나 팩토리라는 단어답게 노출되어 있는 콘크리트가 보였다. SNC 베이커리 팩토리 (SNC Bakery factory) 개인적인 일이 있어 대가대를 가게 된 날평소 눈여겨 보았던 카페가 생각이 났다. 최근 인스타 피드에 자주 보이던 저 초콜릿 코팅이 된 라떼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이까지 온 김에 들렸다.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은 없었고높은 천장덕분에 트인 기분이였다. 앞에 도착했을때 스타벅스와 스미스커피 사이에있어서 적잖이 놀랬다. 나라면 시도조차 못해봤을 자리라고 생각했다. 빵을 배워서 으리으리한 카페를 차리고 싶어졌다. 베이비 라떼 4.5빵은 기억이.. 영업 시간 매일 10-21 2018. 10. 30.
rticle_rep_thumbnail 구글 크롬 닫은 창(탭) 복구 하는 법 웹 서핑시 구글 크롬을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 하루에도 수십개의 탭을 열었다가 닫기를 반복합니다.마음에 드는 정보를 찾아 탭을 열어 놓고 다른 자료를 찾다가실수로 찾아놓은 탭을 닫을 때가 있습니다.그럴 경우 사용할 수있는 닫은 창(탭) 여는 방법입니다. 1.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하기 크롬 웹스토어에 접속합니다. 접속하여 스토어 검색창에 [SimpleUndoClose] 프로그램을 검색합니다. SimpleUndoClose 프로그램을 크롬에 추가합니다!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크롬 주소창 옆에 SimpleUndoClose이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클릭하면 닫은 탭들을 볼 수 있습니다. 2. 크롬 방문 기록에서 닫은 탭 찾기 크롬 우측 상단에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방문기록을 선택합.. 2018. 10. 29.
rticle_rep_thumbnail [왕십리 / 한양대] 한식 뷔페 자연별곡(해물명가2) 한식이 땡겨서 왕십리 자연별곡을 다녀왔습니다. 성인평일 점심 - 13,900원저녁, 주말, 공휴일 - 19,900원 아동취학 아동 - 9,900원미취학 아동 - 6,500원 해물명가2와 청춘다방 이벤트를 해서 먹어봤습니당 [출처 - http://www.naturekitchen.co.kr] 한양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있다. 안내를 따라 쭉 이동하면 자연별곡이 나온다. 해물명가2와 청춘다방 금요일 오후 6시 30분쯤 갓는데 웨이팅도 없고 좋았다! 우리가 들어가고부터 사람들이 몰려서 메뉴들이 금방금방 채워졌다. 참치연어장, 간장게장, 간장새우 비릴 줄 알았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77cm 대왕해물전골어묵, 홍합, 수제비, 새우, 미더덕 뭐 다양하게 들어있어용 댓잎 요리들 꾸덕꾸덕한 .. 2018. 10. 28.
rticle_rep_thumbnail [대구 카페 / 봉산동 카페] 샤인오브유 (shine of you) 부부이신가..? 꾸-덕한 브라우니 내가 샤인라떼를 마시기 위해 여기를 왔다지 샤인오브유 (shine of you) 늘 신상카페는 소문듣고 찾아가보는 나 이제는 사람이 좀 줄었을줄 알았지만저녁시간에도 사람이 많았다. 전혀 다른 느낌의 공간이지만카페 드롭이 떠올랐다. 낮에 와서 햇살 가득한 공간도 보고싶다. 늦잠을 자주 자서 그런지 여유를 즐겨도해 떨어진 후에야 나가기 때문에따뜻한 공간을 느껴본 적이 언젠가 싶다. 다음엔 낮에 가보도록 해야지 샤인라떼 5.5녹차 브라우니 4.5 영업 시간 월 12 - 20수-일 12 - 22 화요일 휴무 2018. 10. 27.
rticle_rep_thumbnail [iPhone / 아이폰] AirDrop(에어드롭) 사용법 AirDrop(에어 드롭)이란 애플 기기 간에 파일(사진, 동영상, 메모, 웹 정보, 연락처 등등) 전송을 위한 기능입니다.주로 친구들과 찍은 사진들을 전송할 때에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많이 보내지만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전송하게 되면촬영한 사진의 품질을 100% 보장하진 못합니다. AirDrop은 블루투스나 Wifi를 이용하기 때문에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그리고 데이터를 사용해서 전송할 때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무선 통신 파일 공유 시스템인 AirDrop의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에어드롭을 사용하기 위해선, Wifi(같은 공유기)가 활성화되어 있거나, 블루투스가 켜져 있어야 합니다. 두 조건중 하나의 조건이라도 충족한다면 아래의 설정법을 따르시면 .. 2018. 10.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