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13

rticle_rep_thumbnail [부산 / 해리단길 카페] 레이크 커피 바 (Lake coffee bar) 일본이 떠오르는 공간. 이 사진 속 어르신의 삶이 너무 궁금하다. 레몬 테린느는 처음봐서 주문-! 레이크커피바 - Lake coffee bar 부산에서 혼자 생각에 잠기고 싶으면항상 들리게 되는 곳, 레이크커피바 특히 저 벽쪽에 작은 무드등이 있는곳을 바라보며레이크 특유의 음악을 들으면 생각이 많아진다. 레몬테린느는 처음 봐서 주문해봤는데괜찮았던걸로 기억한다. 조금 더 꾸덕한 플랫을 원했는데분위기가 너무 취향에 맞아 계속 오게 된다. 영업 시간 매일 10: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2019. 3. 27.
rticle_rep_thumbnail [부산 / 해운대 맛집] 카가와 식당 / 카가와 카레 어쩌다 보니 오픈어택 해버렸다고 한다. 저번에 왔을때는 밀푀유가츠 카레를 먹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이번엔 작은걸루-! 오픈어택인데 내 다음부터 웨이팅..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카가와 식당 부산 해운대쪽에 위치한 카레 맛집이다. 혼자 힐링하러 왔던 부산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어서 일부러 찾아왔다. 저번에 먹었을때 토핑양이 엄청많길래큐브스테이크 작은걸루 주문했다. 생각보다 매운맛은 되게 매우니 조심..!! 스테이크가 너무 부드럽고 카레는 향긋한게 너무 좋았다. 부산에 오면 한번씩은 꼭 생각나는 곳, 카가와 식당 영업 시간 11:3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2019. 3. 26.
rticle_rep_thumbnail [부산 /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 라멘 맛집 차 좀 빼주세요 제발요... 엄청난 역사가 느껴지는군 사장님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나가하마만게츠 부산에 오면 항상 들르는 곳이다. 일본라멘의 느끼한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곳. 사이드에 있는 고춧가루와 깨가루를 듬뿍 넣어야 맛있다-! 느끼할 수도 있으니 탄산이나 맥주는 필수 요즘 너무 힘이 없어 잠시 쉬러 온 부산혼자 다니니까 뭔가 어색하지만 기분은 좋다. 시원한 날씨도 한몫한듯 내일부터 다시 열심히 일해야지.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더 느끼했던거 같다ㅠ 영업 시간 매일 11:30 - 21:00 월요일 휴무 2019. 3. 23.
rticle_rep_thumbnail 인스타그램 광고 시작하기 / 광고 만들기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에서 광고 만드는 방법입니다. 우선 본인 프로필로 들어와서 광고 하고 싶은 게시물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예전에 광고 했었던 게시물을 다시 하기 때문에 다시 홍보하기라는 버튼이 나오네요. [홍보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먼저, [랜딩페이지] 를 선택해줍니다. 개인의 프로필 또는 웹사이트로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제 개인 웹사이트로 연결하겠습니다. 개인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해주고 행동 버튼을 선택합니다. 직접적으로 광고를 보게 되는 타겟층을 형성합니다. 저는 19-26세 남성을 타겟으로 잡았습니다. [광고 예산] 을 산정합니다. 광고비의 금액에 따라 도달, 노출 수가 달라집니다. 마지막 확인 작업을 완료하시면 [홍보 만들기] 버튼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시면 .. 2019. 3. 22.
rticle_rep_thumbnail 카카오톡 (카톡) PC버전 다운로드 경로 변경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을 이용하여 대화에서 주고받은다양한 파일(사진, 동영상, ppt, 워드 등)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저장하는 경로를 확인하지 않고 저장하거나 다른 경로에 저장되어파일을 찾는데 불편한 경우가 있습니다. 카톡 PC 버전 설정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경로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pc버전 카카오톡에서 우측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에서 채팅으로 들어갑니다. 채팅 설정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면 다운로드 경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기본적으로 users\pc\documents\카카오톡 받은 파일에 저장됩니다.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바탕화면 또는 본인이 원하는 경로로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변경하면 앞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시 지정한 경로로 바로 저장됩니다. 2019. 3. 21.
rticle_rep_thumbnail 구글 크롬 다운로드 경로 변경하는 방법 구글 크롬을 이용하여 다운로드를 받으면 기본적으로 문서에 다운로드 폴더에 들어가게 됩니다. 다운로드 경로를 다른 경로로 변경하고 싶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경로를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크롬 우측 상단에 더보기를 클릭하여 설정에 들어갑니다.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 고급을 클릭하여 고급 설정에 들어갑니다. 고급 설정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며 찾다보면 다운로드 설정이 나옵니다.여기서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경로를 변경할 수 있고,아래의 다운로드 전에 각 파일의 저장 위치 확인을 켜면 다운로드 할 때마다 저장 경로를 묻는 알림창이 나타납니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면 당연하게 나타나는 창이지만 크롬에서는 별도의 설정을 통해 다운로드 경로를 저장하는 창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2019. 3.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