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133

rticle_rep_thumbnail '아이돌학교'출신 솜혜인, 당당한 커밍아웃... 솜혜인과 관련된 여러가지 이슈들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했던 솜혜인(24)이 "동성연애 하고 있다"며 커밍아웃했다. 솜혜인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제 여자친구는 숏컷이고, 그저 제 여자친구의 스타일이다. 제 여자 친구한테 남자냐고 여자냐고 물어보는 건 애인 입에서는 속상하다"라며 "커밍아웃 맞아요, 동성연애 하고 있어요"라고 털어놨다. 이어 '불쌍해 네 인생, 부모는 아시니?' 라고 메시지를 보낸 누리꾼에게 "알고 계신다. 저 전혀 안 불쌍하다. 진짜 행복하다"는 댓글을 달았다. 그는 또 "추측성 기사와 글, 영상 올리면 법적 처분하겠다"며 "사랑해서 당당해서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한 것이지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렇게까지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줄 몰랐고 그저 남들과 .. 2019. 8. 13.
rticle_rep_thumbnail '스크린 복귀' 오달수, 1년 반만에 활동 재개 심경 "초심 잃지 않겠다." 배우 오달수가 활동 재개를 앞둔 심경을 밝혔다. 오달수는 13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려 많이 떨린다. 두려운 마음으로 몇 자 올린다. 저는 곧 촬영이 진행될 독립영화 '요시찰'에 출연하기로 했다. 좋은 작품이고 의미 있는 작업을 할 수 있을것 같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며 직접 복귀 소식을 알렸다. 이어 "지난해 초 고향으로 내려가서 저의 살아온 길을 돌아보며 지냈고, 그러는 동안 경찰의 내사는 종료되었습니다"라며 "지난 일은 시시비비가 가려지지 않는 채 일방적인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도 제 부덕의 소치에서 비롯된 것이라 생각합니다"고 심경을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가 비록 결점 많고 허술한 인간이긴 하지만 연기를 하고 작품을 만들면서 누군가에게 피해를 입히지 .. 2019. 8. 13.
rticle_rep_thumbnail [iPhone / 아이폰] 메모 암호 설정하는 방법 (비밀번호 설정) 저는 개인적으로 메모에 장 볼 것들이나 해야 할 일 같은 다양한 메모들을 입력해둡니다. 그런 메모들을 포함하여 개인적으로 입력해놓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해두거나 계좌번호, 비밀번호 등 입력해두면 안되는 정보들을 입력해두곤 합니다. 종이나 노트에 필기해두기엔 늘 손에 쥐고있는게 아이폰이라 아이폰에 입력해놓았습니다. 이런 메모는 타인이 보면 큰일이 나는 메모들입니다. 아이폰 기본 메모는 잠금 기능을 지원합니다. 잠금 기능을 이용하여 핸드폰을 잠금하지 않아도 메모에 암호를 설정하여 타인이 보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메모를 잠궈놓아도 개인정보 같은 메모들은 적어두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잠금을 설정하고 싶은 메모를 열어 우측 상단에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2019. 8.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