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life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 신청 및 반송 방법

by fluorite94 2021. 12. 15.
반응형

 

뱅크 샐러드에서 유전자 검사를 무료로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검사 키트 배송부터 반송, 검사 등 검사에 진행되는 모든 비용이 무료인 이벤트입니다.

 

제가 아는 유전자 검사는 드라마에서나 나오던 친자 확인 검사 같은 것들이었는데 

알고 보니 유전자에 담겨있는 65가지 검사 항목을 통해

영양소, 건강관리, 운동, 식습관, 개인 특성, 피부/모발에 대한

우월한 유전자와 불리한 유전자 정보를 알 수 있다고 하네요.

 

"나는 커피를 먹어도 금방 잠이 들어",

"할아버지, 아버지가 탈모끼가 좀 있어서 나도 탈모가 올 것 같다",

"우리 집은 먹어도 살 안 쪄"

등등 유전자에 대한 얘기를 일상 속에서 하곤 하는데요. 

이러한 유전자 정보를 뱅크 샐러드의 유전자 검사 이벤트를 통해

유전자 정보를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뱅크 샐러드 유전자 검사는 하루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어플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며 뱅크 샐러드 어플에 [건강] 탭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거의 2초? 1.5초? 순식간에 마감되니 빠르게 클릭하셔야 돼요.

토요일, 일요일은 평일에 비해 비교적 신청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저는 3일 정도 9시 59분 55초부터 양손 중지, 검지를 이용하여 난타했는데

일요일에 겨우 신청에 성공했습니다!

 

 

저는 일요일에 신청했는데 수요일에 키트가 도착했습니다.

검사 키트 구성품은 침을 뱉을 통과 보존액, 안내장, 반송을 위한 봉투와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깔때기를 통해 침을 뱉고 보존액을 넣어 10번 정도 흔든 다음 뚜껑을 닫아 반송하시면 됩니다.

1. 타액 채취 전 확인해주세요
- 30분 전부터 양치 및 식사 금지
- 립스틱, 틴트, 립밤 지우기
- 입안에 잔여물 없게!

2. 타액을 모아주세요
- 턱 밑 침샘을 20회 이상 마사지
- 빨간 표시선까지 침 담기
-침이 잘 안모일 땐 레몬 떠올리기

(ㅋㅋㅋㅋ)

3. 보존액을 넣고 흔든 뒤 포장해주세요
- 보존액을 모두 붓고 뚜껑 꼭 닫기
- 10초 동안 상하로 흔들어 박스에 담기
- 실온 상태 유지하기

4. 우체국 기사님을 불러주세요
- 뱅크 샐러드 앱 설치 후 위 QR코드로 접속해 반송을 접수해주세요

65가지 유전자 검사 항목으로 꽤 구체적이고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검사 결과는 약 2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타액을 채취한 다음 포장지에 박스를 잘 포장하여 스티커를 붙이고

뱅크 샐러드 앱에서 반송 신청을 하고

문 앞에 두면 2~3일 뒤에 기사님께서 수거해가신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