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in Daegu

[달성공단 / 논공읍] 짬뽕이 맛있는 중국집 면사무소

by fluorite94 2023. 6. 1.
반응형

 

논공읍 달성공단에 위치한 중화요리전문점 면사무소입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며 가게 모퉁이나 가게 앞 도로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짬뽕이 당겨서 찾아온 가게입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레트로 콘셉트로 옛날 영화, 광고 포스터가 붙어있습니다.

식기도 레트로느낌의 식기입니다.

테이블은 한 6-7개정도 있습니다 :)

카운터와 주방입니다.

공단에 위치한 가게인데도 불구하고 비 오는 날씨라 그런지 손님이 많진 않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전체적으로 금액이 인상되었나 봅니다.

신메뉴로 된장짜장이라는 메뉴가 있던데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ㅎㅎ

밥이 무한리필로 제공되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코스요리도 있습니다.

4만 원상 8만 원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체로 왔을 때 이용하기 좋아 보입니다.

미니 탕수육입니다.

찍먹으로 먹을 수 있도록 소스를 따로 주네요.

쫄깃하고 탱글하니 맛있었습니다.

저는 짬뽕을 시켰는데 홍합, 새우와 같은 해산물은 따로 보이지 않고

오징어가 가득했습니다.

콩나물이 아삭하니 맛있었습니다.

면사무소 면요리는 특이하게 클로렐라면으로 나오더라고요.

클로렐라는 시금치보다 더 많은 엽록소가 들어가 있으며 노화방지에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빨간 국물에 초록색 면이라 처음에는 흠칫했는데 

먹다보니 거부감은 어디가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짬뽕이 생각나면 들릴 것 같네요 :)

 

위치

대구 달성군 논공읍 논공로9길 33 면사무소

 

전화번호 : 0507-1347-0247

영업시간 : 11:00 ~ 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