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in Seoul

[마포구 / 연남동] 홍대 파스타 맛집 : 연므

by fluorite94 2019. 1. 27.
반응형


연남동에 위치한 연므

홍대입구 3번출구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12시 오픈이라 앞에서 머뭇거리다가 11시 50분쯤 들어갔는데

반갑게 맞이해 주셨다.




3층?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을 통해 걸어 올라가면 예쁜 연므가 나온다.



불고기 크림 파스타, 아롱사태 토마토 연므라이스, 콜라를 주문했다.



오픈 전에 들어가서 손님도 없고 주문하기 까지 조금 걸려서 가게를 알차게 둘러볼 수 있었다.





자리마다 있는 화분에는 귀여운 피규어가 있다.

우리 테이블에는 독수리가 선인장 화분에 끼여있었다.



식전 마늘빵과 할라피뇨, 무







22일 23일 휴무여서 그런지 테이블과 바닥에는 조금 먼지가 쌓여 있었다.




식사 전에는 곰돌이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었는데 식사를 마치고 보니 곰돌이에 장식이 없어져 있었다.



햇빛이 많이 들어와서 가게가 환하고 따뜻한 느낌이였다.



아롱사태 토마토 연므라이스



불고기 크림 파스타



아롱사태 토마토 연므라이스가 맛있었지만 밥에 참기름이 너무 많이 뿌려져 있어서

토마토 소스를 곁들여 먹어도 참기름 향이 너무 강했다..

그 부분을 제외하고는 너어무 맛있었다

불고기 크림 파스타는 소스가 많아서 좋았다ㅠㅠ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