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everywhere

[거제도 / 옥포동] 굴전 굴국밥 장수굴국밥

by fluorite94 2023. 1. 9.
반응형

거제도에 굴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장수굴국밥

 

장수굴국밥은 1999년부터 쭉 이어 영업하고 있는 거제 유명 맛집이라고 합니다.

도착했을 때에 앞에 대기가 5팀 넘게 있어서 오래 걸리겠다 싶었는데

홀이 넓고 테이블 회전율도 빠르다 보니 생각보다 금방 자리가 생겨 들어갔습니다.

 

거제도는 미국 FDA지정 1호 청정해역으로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청정해역에서 자라는 굴이니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매생이 식감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굴 국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손님들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홀에 계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홀에 손님들이 많아서 홀 사진은 주방이 끝이네요.

오픈 주방이라 조금 더 신뢰가 갔습니다 ㅎㅎ

 

굴은 아연이 풍부해서 몸속의 납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고

매생이는 알긴산이 풍부해 미세먼지와 중금속을 흡착하는 역할이 탁월해

바다의 해독제라고 불린답니다.

굴 국밥입니다. 

굴국밥은 밥과 콩나물이 말아져서 나옵니다.

굉장히 뜨거우니 충분히 식힌 다음 드세요..

생각보다 굴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먹고 나니 밥은 다 먹고 굴만 남아있더라고요.

밥은 무한리필이니 부족하신 분들은 더 시켜서 드시면 됩니다.

굴전은 야채와 함께 튀겨져서 나옵니다.

전보다는 튀김에 조금 더 가까워 보이지만 식감도 그렇고 무엇보다 굴 크기가 커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거제도를 가면 또 먹으러 갈 것 같네요.

 

위치 

경남 거제시 옥포성안로 59 장수굴국밥

영업시간 : 07:00~21:30

라스트 오더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매달 2, 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