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everywhere

[경북 / 청도] 가마솥으로 끓이는 추어탕 맛집 청도 황토추어탕

by fluorite94 2023. 5. 29.
반응형

비도 오고 전날 술도 먹어서 뭐 먹지 하고 검색하다 발견한 청도 황토추어탕.

네이버 별점도 좋고 사람들 평도 좋아서 찾게 되었습니다.

가게 앞에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네요.

대문을 통해 들어가면 다육식물이 엄청 많습니다. 

대문으로 들어오고 다육식물도 많고 하니 가정집에 들어온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니 가마솥으로 추어탕을 끓이고 있던데,

저는 보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평상에 앉아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안쪽 곳곳에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안쪽 테이블로 안내받아 들어왔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가득하더라고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정갈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제피가루에 진심이시더라고요.

황토추어탕의 제피가루가 진하고 좋아서 손님들 중에는 몰래 가져가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다른 곳보다 진해서 평소에 넣는 만큼 넣었다가 매워서 식겁했어요.

조금만 넣어도 매우니 적당히 넣어드시길 바랍니다.

메뉴판입니다. 

추어만두가 먼지 궁금했는데 물어보지 못했어요

맥주 / 소주 값이 내렸네요.

다른 식당에서 오르는 것만 보다가 내린 가격을 보니 신기하네요ㅎㅎㅎ

경상도식 추어탕입니다.

미꾸라지가 곱게 갈려 맑고 시원합니다!

청도에서 한 끼 든든한 식사를 원하실 때 청도 황토추어탕을 추천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았어요 :)

 

위치

경북 청도군 청도읍 냉정1길 12-1

전화번호 : 054-373-7877

영업시간 : 10:00 ~ 20:00

매주 토요일 정기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