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in Seoul

[청량리 / 횟집] 가성비 좋은 어사출또

by fluorite94 2019. 1. 17.
반응형

청량리역 3번출구에서 쭉 나온 방향으로 직진하면 어사출또가 있다.

청량리역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있어 찾기 쉽다.

가게는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2층이 더 조용하고 아늑한게 좋았다.

오늘은 1층 구석에 자리가 생겨 1층에서 먹었다.

어사출또는 회가 저렴하고 매운탕에 넣는 수제비 사리가 무한 리필이라 자주 오게 된다.


가게 입구에서 포장해서 가져가는 손님들도 많았다.





상차림비는 1인 1,000원이 자동으로 붙는다.



대방어 中자, 연어, 소주를 주문했다.



생각보다 방어가 너무 게 나와서 당황했따... 너무 커서 가위로 반 잘라서 먹었다.



대방어 中이랑 연어.

연어 빛깔....



기본 밑반찬들.

모두 셀프바에 있어서 더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추가로 시킨 반반튀김 (새우 + 오징어)




마지막으로 술안주로 시킨 매운탕.

셀프바에 수제비사리랑 라면사리가 있는데 라면 사리를 넣으면 밀가루 전분 때문에 국물이 탁해져서 넣지 않고

수제비 사리만 추가해서 먹었다.


1층이 넓어서 단체로 와서 회식자리로 쓰기도 괜찮은 것 같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04:00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