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news

강타 '1일 2열애설'…우주안·정유미 공식 입장

by fluorite94 2019. 8. 1.
반응형

강타 우주안 영상 속 모습. (우주안 인스타그램)

그룹 H.O.T. 출신 강타(본명 안칠현)와 레이싱모델 우주안이 입을 맞추는 영상이 공개됐다가 삭제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8월 1일 새벽 우주안의 인스타그램에는 58초짜리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게시물에는 강타의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태그 된 채 'lovestargram'이라는 해시태그가 달려있었다.

 

58초 분량의 영상에는 두 사람이 찜질방으로 보이는 곳에서 함께 누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 강타가 "여기 이상해요. 너무 예쁜 애가 누워있어요"라고 하자, 우주안은 "네 고객님, 너무 예쁘시면 용기 있게 다가가셔서 뽀뽀하시면 됩니다"라고 말했다. 

 

우주안의 말에 강타가 상체를 일으켜 우주안에게 입을 맞췄고, 우주안은 웃어 보였다.

 

레이싱모델 우주안

해당 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확산하면서 두 사람이 연인 관게라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졌고, 현재 영상은 삭제된 상태이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몇년 전 이미 끝난 인연으로,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 삭제했다 들었다"라고 부인했다.

 

일각에서는 강타가 오랜만에 새 앨범 공개를 앞둔 상황에서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열애설에 휘말려 "안타깝다"라는 반응과, 'lovestargram' 문구와 강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한 것이 진정 실수인가?라는 반응들도 나왔다.

 

우주안은 1990년생으로 서울 모터쇼 포드·혼다 레이싱모델 등으로 활동했다. 2014년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최우수 인기 모델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강타와 우주안의 열애설은 제기된 것과 동시에 즉각 부인해 해프닝으로 마무리됐지만, 또 다른 열애설이 등장했다.

 

강타와 정유미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고 친한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간 비밀 연애 중이었다.

 

그러나 이 또한 SM엔터테인먼트와 정유미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이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라고 부인하면서 논란을 일축했다. 

 

강타는 1996년 H.O.T.로 데뷔한 1세대 아이돌 스타. 오는 4일, 2년 9개월 만에 새 싱글 '러브 송'(Love Song)을 발표하며 9월 H.O.T. 콘서트를 앞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