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news

'아이돌학교'출신 솜혜인, 당당한 커밍아웃... 솜혜인과 관련된 여러가지 이슈들

by fluorite94 2019. 8. 13.
반응형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했던 솜혜인(24)이 "동성연애 하고 있다"며 커밍아웃했다.

 

솜혜인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제 여자친구는 숏컷이고, 그저 제 여자친구의 스타일이다. 제 여자 친구한테 남자냐고 여자냐고 물어보는 건 애인 입에서는 속상하다"라며 "커밍아웃 맞아요, 동성연애 하고 있어요"라고 털어놨다.

 

이어 '불쌍해 네 인생, 부모는 아시니?' 라고 메시지를 보낸 누리꾼에게 "알고 계신다. 저 전혀 안 불쌍하다. 진짜 행복하다"는 댓글을 달았다. 

 

그는 또 "추측성 기사와 글, 영상 올리면 법적 처분하겠다"며 "사랑해서 당당해서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한 것이지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렇게까지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줄 몰랐고 그저 남들과 똑같이 연애하고 사랑하는 걸 숨기고 싶지 않았을 뿐이다. 제 사람들이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고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솜혜인의 당당한 고백에 응원과 우려가 함께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행적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솜혜인은 '아이돌 학교' 출연 당시 각종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오디션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구토 증세를 보이며 거식증을 고백하고 방송 1회 만에 하차했고, 이후에는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기도 했다. 당시 솜혜인은 "중학교 3학년 때 일이었다. 직접적으로 폭행을 하지 않았고 폭행 방관자였다"며 "그 자체로도 상처가 됐을 것이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 논란을 일으키고 눈살을 찌푸리게 해서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솜혜인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던 그는 올해 솜해인으로 예명을 바꾸고 피팅 모델로 활동 중이며, 지난 5월에는 첫 싱글 앨범 '미니 라디오"를 발매해 가수로도 변신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