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news

인기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 논란

by fluorite94 2020. 4. 24.
반응형

 

훈남 약사로 유명한 유튜버 약쿠르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24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약사 유튜버 OOOO에 대해 폭로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저는 유튜브와 여러 방송매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약사 유튜버 OOOO의 팬이었던 한 사람입니다"라며 글을 올렸고 함께 약쿠르트 유튜브 영상 섬네일을 모자이크 처리해 올렸습니다. 글쓴이는 "영상에서 보이는 다정하고 건실한 모습에 반해 응원하게 됐다. 지난해 7월 인스타그램 DM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이후 그 사람과 많은 메시지를 주고받다가 제게 만나자고 했다. 저희 집에 온 후 그는 피임 기구 없이 관계하지 않겠다고 말하는 저를 무시하고 그냥 관계를 가졌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피임 기구 없이 억지로 관계를 했을 때 이 사람을 끊어냈어야 했는데 저는 그 사람과 더욱 가까워졌다고만 생각하고 상황 분별을 할 수 없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글쓴이는 "그는 제가 생리 중이거나 피임약 부정출혈로 피가 나올 때에도 피임기구 없이 관계를 가졌고 제가 생리대를 차고 있을 때에도 준비 없이 차에서 관계를 갖기도 했다. 제가 생리 중에 해도 되냐고 물어보면 오히려 더 안전하다며 저를 안심시켰다. 약사가 하는 말이고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하는 말이니 저는 아무 의심 없이 믿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어느 날 그가 밑에 물집들이 잡혔다며 헤르페스가 올라온 것 같다고 했다. 저는 헤르페스에 걸린 적이 없어 잘 몰랐다. 저는 병원에 가서 (성병균 검사) STD 검사를 받았다. 며칠 후 헤르페스 2형과 유레아플라즈마 라이티쿰 등 이전 검사지엔 없던 기타 성병들이 양성으로 나와있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 네이트 판
출처 - 네이트 판

공개된 메시지에서 약쿠르트로 추정되는 인물은 "나는 너를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만큼 너랑 더 만나고 싶지만 너도 알다시피 지금 약국에 유튜브에 다른 일들에 너무 바쁘다. 사실 당장 제대로 연애하거나 여자 친구를 만들고 잘해줄 자신까지는 없을 것 같다. 내가 연애하다가 너무 힘든 적이 많아서 지금 일단 스스로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글쓴이는 약쿠르트가 자신의 집에 찾아왔고, 관계를 맺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만남을 지속하던 중 글쓴이는 약쿠르트로부터 헤르페스가 올라온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고 적었다. 헤르페스에 걸려본 적이 없기에 글쓴이는 어떤 건지 잘 몰랐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런데 며칠 후 받은 검사지에서 글쓴이는 헤르페스 2형과 유레아플라즈마라이티쿰 등 이전 검사지엔 없던 기타 성병들이 양성으로 나와있었고, 너무나도 무서웠다고 말했다.


글쓴이는 "성병에 옮았다는 얘기를 하자 (약쿠르트가) 많이 당황한 듯 보였다"며 "그는 울먹이는 저에게, 왜 내가 전염시킨 것처럼 얘기를 하냐며 네가 그런 상태로는 더 이상 얘기할 수 없으니 진정하고 나중에 얘기하자"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이후 약쿠르트는 글쓴이가 성병으로 인한 고통을 받는 내내 연락이 없었으며 회피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폭로 글이 올라온 지 1시간도 안 돼 약쿠르트 유튜브 영상이 모두 사라졌고 구독자도 꾸준히 떨어지고 있습니다. 

 

약쿠르트는 2018년 11월 처음 유튜브를 시작하였고 건강정보, 영양제, 생활 습관 등을 콘텐츠로 활동하였으며 현재 라디오 방송에 고정 출연 중입니다. 지난 2월에는 코로나 19 예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마스크, 손 소독제를 기부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