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news

배우 김민준,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와 10월초 비공개 결혼…"최대한 경건히"

by fluorite94 2019. 9. 10.
반응형

배우 김민준이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의 친누나인 패션 사업가 권다미 씨와 결혼한다.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김민준과 권다미가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 관련 내용이 조금 더 정리되면 자세하게 전하겠다. 많은 관심 감사드린다"라고 10일 밝혔다.

 

양측은 지난 6월 열애를 인정하면서 "결혼을 논하긴 이르다"며 조심스러워했다. 김민준은 절친한 선배인 영화배우 박중훈에게 축사를 부탁했다고 한다.

 

그는 결혼 날짜가 알려지는 것에 대해 조심스러워하면서, "예비신부 동생(지드래곤)도 연예인인데, 연기자라는 직업을 가진 남편을 만나게 되어 너무 주목을 받는 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 크다. 예비신부의 회사로 연락을 하거나 찾아가는 경우가 있어 업무에 방해가 될 정도라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결혼을 하는 것에 사람들이 그렇게 관심이 있진 않을 거라고 본다.(웃음) 또한 저에 대해 알려지는 건 괜찮지만 예비신부를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기가 어려운 마음을 이해해달라"고 덧붙였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하며 극도로 말을 아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허례허식 없이 영원을 언약하는 의미를 가지는 아름답고 소박한 스몰 웨딩이 될 예정이다. 가족, 아주 가까운 지인 등 극소수의 하객만 초대해 결혼식을 최대한 경건하게 치를 것으로 전해졌다.

 

패션모델 출신인 김민준은 드라마 '다모'(2003) '아일랜드'(2004) '프라하의 연인'(2005) '외과의사 봉달희'(2007) '타짜'(2008) '친구, 우리들의 전설'(2009)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소리꾼'(감독 조정래) 촬영에 한창이다.

 

김민준과 결혼하는 권다미 씨는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친누나이며, 유명 패션 사업가다. 지난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 마켓을 론칭하고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 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히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